본문 바로가기

[로보로보] 로보로보와 MOU 체결한 에듀뮤즈 튜터피디아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수재파 2021. 9. 29.
반응형

에듀뮤쥬는 종합 교육문화 소셜 플랫폼 기업으로 인공지능 분석을 기반으로 한 초등전문 일대일 과외, 문화·예술 종합 포털, 아이돌봄플랫폼 사업을 진행한다.

2020년 5월 로보로보-에듀뮤즈 교육 콘텐츠 MOU 체결을 통해 로보로보의 유아 전문 프로그램 유아로와 스토리텔링 코딩교육 코딩스토리, 교육용 드론 운영에 관해 상호 협력해왔다.

코딩 교육이 교육시장에 독자적인 하나의 분야로 자리매김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기사내용

㈜에듀뮤즈 튜터피디아,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전 과목을 1:1과외, 학습지, 공부방 등 세가지 형태의 교육서비스 제공

▲에듀뮤즈 김성경 대표(사진 우측)가 나경수 심사위원장으로부터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에듀뮤즈(대표 김성경) 튜터피디아가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협의회와 (사)전자정보인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한 이번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과 지자체를 비롯해 소비자친화 경영을 펼치고 있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튜터피디아는 브랜드 Naming 부문에서 100점 만점 중 95점, 브랜드 Distinction(컨텐츠독특성, 우월성, 편리성) 부문에서 150점 만점 중 145점을,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부분에서 200점 만점 중 187점을 획득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낸 것으로 나타났다.

김성경 대표는 “교육사업은 특히 교육에 대한 철학이나 사명감이 있어야 된다. 단순히 상업적인 부분만 쫓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내 아이가 어떤 교육을 받았으면 하는지, 어떤 시스템이 필요한지 생각하며 콘텐츠 및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이 소비자로 하여금 호감을 얻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 것 같다. 앞으로도 사람을 제1로 생각하며 콘텐츠 연구 개발과 수출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과 신뢰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튜터피디아는 인공지능 기술과 사람을 통해 이루어지는 교육의 균형을 중시하는 초등교육 브랜드로 전 과목을 1:1방문형 과외, 학습지, 공부방 등 세가지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교육업체다. 튜터피디아의 교육서비스는 학부모와 학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이루어져 있다.

독서논술은 자체브랜드인 ‘토독논술’을 통해 학년별 권장도서 및 월별 테마로 구성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수학은 자체브랜드인 ‘매쓰ter’로 연산수학과 스쿨수학으로 나뉘어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 한국사는 ㈜드림잇과 MOU를 체결 시대사로 이루어진 ‘별꼼역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로보로보와 코딩교육 MOU를 체결하고 5~7세는 ‘유아로’ 초등과정은 ‘코팅스토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뮤즈 홍보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공교육의 부재로 결손된 학업능률을 되찾기 위한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튜터피디아는 일대일 과외는 물론 학습지 및 학습코칭과 공부방 선택까지 다양한 형태와 과목을 한 번에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이루어져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한다.

튜터피디아는 교육서비스에 만족하지 않고 학생들의 분석서비스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인공지능 기반의 학생의 유형분석과 교육 전문가들의 균형있는 분석을 통해 학생을 정확히 진단해 맞춤교육 커리큘럼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학습관리용 앱을 통해 숙제관리, 시간표 관리, 수업시작과 종료 알림, 학업성취평가 포트폴리오 등을 제공하며 원활한 교육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에듀뮤즈의 튜터피디아는 학부모들이 보다 쉽게 튜터피디아를 찾을 수 있도록 기존의 구조보다 한층 더 탄탄하고 전문적인 형태로 ‘지사’ ‘튜터링 지점’ ‘쿨래스룸 지점’의 형태로 전국 가맹을 개편하며 추가 모집할 예정이다.

 

㈜에듀뮤즈 튜터피디아,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에듀뮤즈 김성경 대표(사진 우측)가 나경수 심사위원장으로부터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에듀뮤즈(대표 김성경) 튜터피디아가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한국소비..

kids.donga.com

반응형

댓글